로마건축

2020. 5. 2. 13:30즐거운 정보

고대의 로마건축

로마 건축은 그리스 세계의 초기 건축가들이 유산을 계속 유지했으며 전통에 대한 로마의 존중과 확립된 건축 질서, 특히 코린트식에 대한 그들의 존경은 많은 대형 공공건물에서 분명합니다. 그러나 로마인들은 또한 위대한 혁신가였으며 새로운 건축 기법을 신속하게 채택하고 새로운 재료를 사용했으며 독창적인 디자인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결합하여 대성당, 개선문 인수로 극장과 같은 광범위한 새로운 건축 구조를 생성했습니다. 곡창 건물과 주거용 주택 블록. 이러한 혁신 중 상당수는 변화하는 로마 사회의 실질적인 요구에 대한 반응이었으며 프로젝트는 모두 로마 정부에 자금을 지원하고 조직하고 확산시킨 국가기구의 지원을 받았으며 위대한 건축물 중 상당수가 생존할 수 있도록 영속성을 보장했습니다. 현재까지.


건축 명령

로마 건축가들은 그리스인들이 처음으로 도리스, 이오니아, 코린트식으로 만들었던 고전적 명령에 따라 확립된 지침을 계속 따랐습니다. 코린도는 특히 호의를 보였으며, 고대 로마에 있는 많은 로마 건물들도 특히 그리스식으로 보일 것입니다. 처마 그랬던 것처럼 로마인은, 그러나, 자신의 아이디어와 골인도 자본의 자신의 버전이 훨씬 더 장식된 추가 않았다 - 참조, 예를 들어 아치 세 팀이 우수 세베루스에서 로마 (203 CE). 로마인들은 또한 이오니아 질서의 소용돌이와 코린트식의 잔잔한 잎을 혼합한 복합 수도를 만들었습니다. 토스카나 칼럼 도리스 칼럼의 형태였지만 더 작은 수도, 플루트가 없는 더 가느다란 샤프트 및 성형된 베이스를 가진 전통적인 아이디어의 또 다른 적응이었다. 르네상스 시대에 알려졌던 토스카나 기둥은 특히 peristyles와 verandas와 같은 국내 건축에 사용되었습니다. 로마인들은 또한 여러 개의 드럼을 서로 겹쳐서 사용하는 그리스 방식보다는 단일 기둥을 선호했습니다.


모든 건물은 내구성, 유용성 및 아름다움을 고려하여 처형해야 합니다. 비트 루비 우수

또한 칼럼은 더는 구조적으로 필요하지 않더라도 계속 사용되었습니다. 이것은 예를 들어 로마의 판테온 (기원전 125년경)의 정면과 같이 건물에 전통적이고 친숙한 외관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건물에서 기둥을 분리할 수는 있지만 (자립 기둥)의 외관에 부착된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테네의 하드 리야 도서관 (기원 132년)을 참조하십시오. 마지막으로 기둥은 벽 자체의 일부가 되고 (열이 연결된 기둥) 예를 들어 콜로세움 외관의 최상층 (지난 1세기 )과 같은 순수한 장식으로 기능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의 영향은 바실리카 및 목욕탕과 같은 공화당의 후기 혁신이 일반적으로 이탈리아 남부에서 캄파니아 (특히 폼페이 ( Pompeii ) 참조 )의 막으나 그라지아 (Magna Graecia) 위 오래된 식민지에 더 가까운 캄파니아 ( Pompeii )에서 처음으로 발생했다는 사실에서 입증됩니다. 그것은 우리가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돔 건물은 가지고 여기에서 있었다 frigidarium 폼페이에서 Swabian 목욕탕 (냉장실) (기원전 2세기)를. 다른 많은 지역과 마찬가지로, 로마인들은 아이디어를 취해 그것을 최대한 가능성으로 밀어붙였으며, 거대한 제국 목욕탕에는 활공 아치, 기둥 수도에서 직접 튀어나온 아치 및 겉으로는 불가능한 거리에 걸쳐있는 돔이 통합되었습니다. 재료와 기술

최초의 모든 대리석 건물은 로마의 목성 사원 스케이터 (CBE 146)였지만, 제국이 되어서야 대리석 사용이 더 널리 퍼지고 가장 인상적인 주 자금 지원 건물 프로젝트에 대한 선택의 돌이 되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토스카나의 카라라 (누나) 대리석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팔 라틴에 기원전 30년 아폴로 신전 참조 ). 대리석은 제국 전역에서 쉽게 구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키 클라 데서 (Cyclades) 에인 파로스 (Paras) 위 파리 안 (Pariah) 대리석과 아테네의 오순절 (Pentelic) 이 특히 유명하다. 로마의 건축가, 예를 들어 북아프리카의 노란색 누미디아 대리석 보라색 피를 지어와 같은 다양한 품종도 로마의 건축가가 선호했습니다. 터키 빨간 반감 녹색 정맥류 대리석. 그러나 외국 대리석은 주로 기둥에 사용하기 위해 예약되었으며 운송 비용으로 제국 프로젝트에 사용되었습니다.

대리석 외에도 석회화 흰색 석회암도 티볼리 인근 채석장에서 구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정밀한 조각과 고유한 내력 강도에 대한 선호로 인해 기원전 1세기 로마 건축가들 사이에서 대리석을 대체했습니다. 포장, 문 및 창틀 및 계단에 특히 사용되었습니다.


로마인들은 석회 모르타르를 발명하지 않았지만 만들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모든 가능성을 처음으로 보았습니다. 콘크리트 잔해는 일반적으로 충전물 재료로 사용되도록 예약되었지만 큰 무게를 지탱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으므로 약간의 상상력으로 공간을 확장하고 완전히 새로운 건물 기회를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은 이 물질이라는 오푸스 caementicium (돌 집계에 서울 caementa)를 석회 모르타르와 혼합하였다. 재료는 준비 시 두꺼운 일관성을 가지므로 현대 콘크리트처럼 부어지지 않았습니다. 그것의 사용에 대한 최초의 문서화 된 증거는 CBE Cost 3세기에서 왔으며 로마에서 처음으로 사용된 것은 2세기 CBE 창고였던 것 같습니다. 포졸라나 (화산 모래, pelvis puteolanus를 사용하여 만든 콘크리트)를 사용하여 콘크리트가 물 아래 놓일 수 있고 일반 콘크리트보다 훨씬 강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기원전 1세기에는 그 사용이 기초, 벽 및 금고에 널리 퍼져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건설 가능성의 가장 좋은 예는 Palestrina의 Fortune Primigenia 성소입니다.


콘크리트가 제공하는 구조적 가능성 외에도 이 재료는 단단한 돌보다 훨씬 저렴했습니다.

콘크리트가 제공하는 구조적 가능성 외에도 이 재료는 단단한 석재보다 훨씬 저렴했으며 치장 벽도, 대리석 무늬목 또는 다른 비교적 저렴한 재료 (소성 벽돌 또는 테라코타)를 사용하여보다 잘 표현된 외관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햇볕에 말린 진흙 벽돌은 수 세기 동안 사용됐으며 기원전 1세기까지 더 겸손한 프로젝트에 계속 사용되었지만, 소성 벽돌은 내구성의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수도와 같은 표준 건축 특징과 유사한 돌처럼 조각될 수 있습니다. 덴틸.


벽돌은 일반적으로 59cm 정사각형 및 2.5-5cm 두께입니다. 자르지 않은 지붕과 배수구에 사용되었지만 다른 용도로는 보통 18개의 삼각형으로 잘랐습니다. 사용되었습니다. 벽돌은 페르가몬 (Pergamon)의 Asklepios Sober 사원과 같은 돔에서도 사용될 수 있으며, 다른 색깔의 벽돌 (보통 노란색과 주황색)을 사용하여 장식적인 특징이 되었으며 패턴을 만들기 위해 배치되었습니다.


로마 건축은 문자 그대로 시간의 시험을 견뎌낸 웅장한 건축물을 우리에게 제공했습니다. 로마인들은 대담한 디자인과 광범위한 재료를 결합하여 물리학의 경계를 넓히고 건축을 예술 형식으로 바꿀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건축은 세계적으로 로마가 문화적으로 우월하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제국의 도구가 되었습니다. 로마는 그러한 건물을 만들 수 있는 부와 기술, 대담함 만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원형 극장과 대성당과 같은 건축 디자인으로 얽힌 콘크리트, 벽돌 및 아치를 로마에서 사용하는 것은 현재까지 서양 건축물을 따르는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즐거운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대건축의 꽃 잉카  (1) 2020.05.02
비잔틴 제국의 건축역사  (0) 2020.05.02
일본의 신도 건축  (2) 2020.05.02
페니키아 건축 양식  (4) 2020.05.02
고대 건축의 비결과 역사  (0) 2020.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