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니키아 건축 양식

2020. 5. 2. 04:50즐거운 정보


페니키아 건축 양식

페니키아 건축 양식은 짧은 계단으로 접근하는 이중 기둥으로 된 커다란 사원, 입방체 모양의 열린 신사가 들어있는 신성한 공간, 댐 및 인공 항구와 같은 대규모 공학 프로젝트로 대표됩니다. 높은 요새화 벽에는 정사각형 탑과 문이 포함되어 있었으며, 가장 겸손한 국내 건물처럼 진흙 벽돌과 석회암으로 지어졌습니다. 페니키아 도시의 높이가 높았던 시대부터 고고학의 부족은 여전히 ​​남아 있지만, 페니키아 건축가들은 건물 안팎에서 장식 요소를 사용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더 엄격하고 절약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페니키아 인의 건축을 재구성하는 데 있어 또 다른 중요한 도움은 그들의 도시가 현대 아시리아 예술, 전형적으로 정복의 현장으로 대표되었다는 사실입니다. Balawat의 Salmanassar III (859-824 CBE) 위 청동 문과 Sennacherib (705-681 CBE) 위 부조가 타이어에 대한 공격 장면을 보여줍니다. 또 다른 출처는 Simon 위 4세기 CBE 코인입니다. 이 예술 형태에서 도시는 장식용 손바닥 조각으로 장식된 탑이 있는 인상적인 요새 벽으로 표시됩니다, 주택에는 입구 외부에 2개의 기둥이 있는 여러 층 (최대 6개)가 있습니다.


예루살렘 에인 솔로몬 왕의 유명한 사원은 페니키아 건축가들이 지었습니다.

예루살렘의 솔로몬 성전

페니키아 건축에 관한 유용한 정보는 솔로몬 왕의 성전에 관한 성서의 열왕기 상 6~7장의 설명입니다. 물론 이것은 기원전 10세기에 예루살렘에서 건축되었지만 관련된 건축가와 예술가는 페니키아였으며 페니키아 유적지와 더 넓은 지역의 성전 묘사와 일치합니다. 일반적인 디자인은 이집트 건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


직사각형 절에는 3개의 내부 체임버가 있으며, 각각의 체임버는 점차 높은 레벨에 있으며, 후면 2개는 짧은 계단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뒤쪽의 세 번째 광장 방은 언약궤가 지어진 곳이었다. 성전 문은 계단으로 날아가서 성서에는 청동으로, 헤로도토스는 금으로 하나는 에메랄드로 묘사 한 두 개의 기둥이 옆에 있었습니다. 성전 앞의 신성한 안뜰에는 거대한 크기의 청동 그릇이 있었는데, 거대한 크기와 희생과 제물을 위한 제단 때문에 '용해'로 묘사되었습니다. 기원전 6세기에 네부카드네자르 2세가 멸망한 성전에는 고고학적 유적이 없습니다.

타이어에 멜 카르 토 신전

치레에 있는 멜 카르 토 사원은 유적이 발견되지 않았지만, 기원전 10세기 하람 통치 기간에 지어졌습니다. (왕도 아스타 스테와 발 섬과 비슷한 사원을 지었습니다). 그것은 키스도 투수가 그의 이력서 2장 44절에 묘사되어 있습니다. 기원전 5세기 그리스 역사가는 입구에 솔로몬의 성전과 같은 재료로 만들어진 기둥이 두 개 있다고 말합니다. 키프로스와 다른 레반트에서 발견된 사례 들은 각각 초기의 수도 (이온 자본의 주자이자 이집트 건축 모티프에 의해 영향을 받음 )로 채워졌을 수 있습니다. 페니키아 발명품으로 간주합니다. 성전 바닥은 아마도 장식용 석판을 사용하여 장식 패턴을 만들었을 것입니다. Herodotus는 계속해서 Tire Melqart의 신이자 신화적인 설립자가 도시의 재무부 역할을 했던 성전 안에 무덤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


후기 그리스와 로마의 신전과 달리 페니키아 인들은 그들의 신과 같은 조각적인 유사성을 만들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연습이 금지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오히려 그의 성전에서 멜 카르 트는 재생의 상징인 영원한 불로 대표되었습니다. 성전 바깥에는 기도, 향 굽기, 성물 붓기, 동물 희생, 식료품, 귀중한 신에게 제물을 바치는 일 등 멜 카르 토 예배가 특별히 수행된 제단이 있었습니다. 페니키아에서 가장 성공적인 식민지 카르타고 에인 멜 카르 토 신전은 디자인이 매우 유사하다고 생각됩니다. Gages ( Cadiz )의 또 다른 사원은 입구에 두 개의 기둥이 있었으며 이번에는 청동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도 배트 & 무덤

도 배트는 희생자의 유골에 대한 희생 제단과 무덤이 있는 대형 인클로저이었다. 페니키아 자체에서 도피 위 고고학적 유적은 살아남지 않았지만, 고대의 자료에서 언급되었으며 몇몇 페니키아 식민지에서의 존재는 페니키아 각 고향 도시에 그러한 장소가 있었을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예언자들은 도시 바깥과 북쪽에 있었습니다. 페니키아 인들이 악명을 떨치게 하는 영유아 희생을 제외하고는 동물들이 희생되었고 식료품이 제공되었습니다. 나무 ( 어세라 ) 또는 돌 ( 베팅 노 만든 봉헌 기둥 )) 또한 희생 제단 위에 놓였다. 이들은 기도로 새겨졌고 꽃과 나뭇가지로 축제에 장식되었습니다.


Tophet에서 만든 희생의 재는 항아리에 배치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돌을 장례식 항아리 위에 놓아 봉인하고 토로 안에, 때로는 낮은 언덕 마운드에 지은 내림차순이나 들온 모스 무덤에 내려놓고 내려가는 계단으로 접근했습니다. 장식되지 않은 샤프트 무덤은 수 미터 깊이에 달할 수 있으며 수직 샤프트 또는 복도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석관을 위한 입구 샤프트, 갤러리 및 체임버가 있는 Byblos의 Hiram의 무덤이 그 예입니다. 나중에 페르시아의 지배 시대 기념물은 무덤을 표시하기 위해 지상 위에 지어졌습니다. 이것들은 메가 질 (meghazils) 노 알려졌으며 또는 피라미드로 덮인 하나 또는 두 개의 실린더로 구성됩니다. 기지에 4마리의 사자가 있습니다. 기원전 6세기부터, stelae는 Baal 또는 Tanit에 헌정되었으며 돌 대신 장례식 항아리 위에 놓였습니다. 많은 stelae에는 인간의 혈액 희생이나 양을 아이로 대체하는 것을 나타내는 비문이 있습니다.

도시 주택

살아남은 도시 주택의 사례는 거의 없습니다. 초기 청동기 시대에 Byblos는 타원형 주택과 둥근 모서리가 있는 직사각형 주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중세 청동기 시대에는 도시의 좁은 거리 주변에 큰 직사각형 건물이 눈에 띄지 않게 점선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것들은 내부 칸막이벽을 포함하지 않았으며 그 목적은 알려지지 않습니다. 또한, 병 모양으로 만들어진 사일로 건물이 있었습니다. 다른 작은 건물들은 석회석으로 포장된 증거를 보여 주며 배수를 위해 석재 통로가 있습니다. 이 가정에는 밀을 갈아 내기 위한 오븐과 현무암이 있었습니다. 건물은 조각된 돌과 나무 (올리브, 참나무, 딸기)로 지어졌거나 구석에 놓인 옷을 입은 돌로 지탱된 진흙 벽돌을 사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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