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잔틴 제국의 건축역사

2020. 5. 2. 09:30즐거운 정보

비잔틴제국의 건축역사

아키텍처의 비잔틴 제국 (4 - 15세기 CE)의 초기 계속 로마의 정통하지만 이미 강력한 레퍼토리, 특히 개선된 요새 벽과 돔형 교회에 새로운 구조를 추가했다. 그뿐만 아니라 건물의 외관보다는 외관에 훨씬 더 큰 관심이 있었습니다. 기독교는 세속 대성당을 인상적인 돔형 천장이 있는 웅장한 교회로 개조하는 것과 같은 발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복잡한 건물은 일반적으로 고전적 명령을 계속 사용했지만 절충되고 불규칙해졌습니다. 아마도 원래 이교도 건물이 채석장으로 사용되어 새로운 구조물에 절충주의 돌 조각을 제공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형식에 대한 기능에 대한 강조는 비잔틴 건축의 특정 측면으로 영향을 풍부한 로마 및 그리스 건축 유산과 혼합했습니다. 비잔틴 건축은 계속해서 정통 기독교 건축에 영향을 미치며 오늘날에도 전 세계 교회에서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로마 건축

을로 비잔티움이 동쪽 절반이었다 로마 제국 초기 기간에, 로마의 전통 건축뿐만 아니라 문화의 다른 측면에 계속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비잔틴 도시 지역은 도시 계획에 대한 강력한 증거, 상업 및 공공 사용을 위한 넓은 광장, 넓은 일반 거리-대부분 포장되고 중요한 거리에는 포르티코가 주어짐-중요한 인물의 동상과 같은 공공 기념물 사용 그리고 아치와 기념비적인 도시 게이트. 경기장, 원형 극장 및 대중목욕탕이 제공하는 주요 공공 서비스는 여전히 존재하지만 시대 건물, 특히 체육관 및 경기장의 사용이 중단되었습니다. 운동장, 그리고 결국, 극장에서 공연을 펼쳤을 때 극장의 비승인을 만났다. 이 건물들, 특히 이교도 사원이 무용지물로 바뀌면서 재료가 재사용되어 같은 구조물 내에 기둥과 수도가 절묘하게 혼합되어 새로운 구조물이 생겨났으며 결국 비잔틴 건물의 특징이 되었습니다. 고전적인 건물의 균일성은 포기되었습니다


디자인 도면은 확립된 컨벤션을 따르고 스케치 된 것으로 보이며, 즉석에서 즉흥적으로 즉흥 연주를 나타냅니다

내부 안뜰이 있는 로마의 빌라는 계속 부유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난한 사회 구성원은 1층이 종종 상점과 선술집으로 사용되는 기본 다층 건물 (인 슐라 )에 살았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인구는 잘 계획된 파이프, 수로 및 물통 시스템으로 인해 흐르는 물, 분수 및 배수 시스템에 대한 접근으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


건축가와 재료

희소 더 높임 : 비잔틴 건물의 건설은 이 전문가에 의해 감독 되었다 mechanikos (또는 mechanopoios ), 수학 엔지니어의 종류와 architekton 빌다. 이 인물 중 하나 또는 다른 사람은 벽돌, 목공, 벽에 숙련된 대규모 공예가를 감독했습니다.-그림 그리기 및 모자이크 만들기. 비잔틴 예술가들과 마찬가지로, 건축가는 대개 익명이었으며, 6세기에 이름을 딴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건설 프로젝트가 황실 건물이나 교회와 관련이 있었다면, 황제 나 주교는 개인 후원자의 경우에 건물이 완성되었을 때의 모습에 관해 이야기했을 것입니다. 디자인 도면은 기존의 규칙을 따르고 스케치 된 것으로 보이며, 즉석에서 즉흥적으로 즉흥 연주를 나타냅니다.

비잔틴인들은 로마 건축가들과 마찬가지로 많은 건물에 벽돌을 사용했으며 건축의 기본 요소가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콘스탄티노플에서 사용된 벽돌보다 로마 벽돌보다 약간 더 크며 6.5cm (2.5 인치)이며 각 면을 따라 38cm (15인치)까지 측정되었습니다. 벽돌은 두 면을 놓고 벽 사이에 잔해와 박격포를 부어 벽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박격포는 석회, 모래 및 부서진 벽돌 또는 자갈로 만들어졌습니다. 종종 벽돌로 만들어진 강화 층이 전체 벽을 통과합니다. 로마 벽과 달리 비잔틴 버전은 콘크리트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 pozzolana) 코어, 따라서 외장이 손상되면 결국 코어도 손상되었습니다. 또 다른 점은 비잔틴 건축업자들이 벽돌 사이에 훨씬 더 두꺼운 박격포 층을 사용했다는 것인데, 아마도 벽돌이 작게 필요했을 때 비용을 절약하는 운동일 것입니다. 불행히도 박격포가 마르면 뒤틀리고 많은 비잔틴 건물이 왜곡되거나 부분적으로 붕괴하기도 합니다. 벽돌은 또한 돔, 아치 및 아치에 사용되었으며 종종 표준 크기의 두 배인 벽돌을 사용했습니다.


벽돌에 대한 대안은 비잔틴 제국의 동쪽 절반에서 더 인기 있는 ashlar stone blocks이었습니다. 특히 6세기에 일부 건물은 이 두 건물을 합쳐서 벽돌 부분과 돌 조각 블록의 위쪽 부분을 결합했습니다. 비잔틴 건물에서 이러한 재료와 사용은 기원전 14세기까지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 비싼 재료인 대리석은 일반적으로 기둥, 수도, 처마 장식, 보관 및 문틀, 창문 그릴 및 포장과 같은 장식용으로 예약되었습니다.


일부 건물 외관은 회반죽으로 칠했지만 일반적이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벽이 석고, 치장용 벽도, 얇은 대리석 플라크, 그림 및 모자이크로 덮여있는 건물 내부에 훨씬 더 많은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마르마라 해에 있는 Proconnesus 섬의 Proconnesian이 가장 일반적으로 제국 건물과 중요한 성당에 다른 곳보다 더 많은 대리석이 주어졌습니다. 유색 대리석의 명성은 서부 로마 전통에서 이어졌으며 이집트와 프리지어 같은 곳에서 수입되었습니다. 교회와 주택의 지붕은 대부분 목재로 만들어졌습니다.


교회

시작 콘스탄틴 I (R. 306-337 CE) 4세기 CE에서, 교회는 새로운 기독교 촉진하기 위해 모든 곳에서 만들어진 종교와의 자본에서 널리 장소에 제국의 권위를 부과 예루살렘. 교회와 신사 (martyria)를 세우는 또 다른 동기는 기독교 이야기와 그 성도들, 성도들과 순교자의 무덤들 또는 그들의 유물들, 그리고 유명한 금욕주의자가 거주할 수 있는 장소에 중요한 장소를 표시하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데살로니가에서 안기옥 가지의 교회들 그 자체로 순례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더 작은 지역 사회에 봉사하기 위해 많은 소규모 교회와 겸손한 예배당이 세워졌습니다. 교회, 특히 대성당과 밀접하게 관련된 다른 건물은 침례식, 일반적으로 팔각형, 때로는 교회와 그 자손의 창립자, 주교의 거주지, 창고, 행정 사무소, 아마도 무덤 이 있는 신사가 있는 무덤이었습니다. 성자와 목욕·벽돌, 석재 또는 장식 패턴을 만들기 위한 두 가지의 혼합이 비잔틴 교회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재료였지만, 대부분 이교도 사원이나 다른 세속적인 건물로 개조되었습니다. 좋은 예가 테 살로 너하고 원형 홀 교회인데, 아마도 원래 갈레리우스 황제의 묘소였으며 기원 305~311년에 건축되었지만 4~6세기에 교회로 개종했다. 더 많은 건물이 고품질 석제 블록과 기둥을 자유롭게 재사용했습니다. 로마 시대 구조의 드럼. 비잔틴 사람들은 자신의 코린트 수도에 더 복잡하고 깊은 조각 장식을 추가했지만 재사용되었습니다. 이것은 무거운 아치를 지탱하는 데 필요한 더 큰 받침대를 주는 평범한 돌이었습니다. 임 포스트는 일반적으로 형태가 사다리꼴이며 모노그램이나 십자가가 새겨 져 있습니다.


교회 계층 구조에 의해 부과된 공식적인 교회 청사진은 없었지만 간 계획은 4 개의지지 아치 위에 지어진 돔에서 가장 일반적이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초기 교회들은 로마 성당 디자인, 공공 모임, 특히 사용되는 건물에 따라 법률 법원과 시장. 대성당의 긴 홀과 목제 지붕은 모든 면의 기둥과 부두로 지지가 되었습니다. 기둥은 통로 옆에 사방이 측면에 있는 중앙 본당을 만들었습니다. 갤러리는 1층을 중심으로 달렸고 나중에 한쪽 또는 양쪽 끝에 후진이 있었습니다. 기원전 5세기부터 바실리카 교회는 비잔틴 제국 전역에서 공통적이었습니다. 기원 6세기에 이르러 표준 목제 지붕은 더 큰 대성당의 돔형 아치형 지붕으로 이어졌습니다. 바실리카 디자인에는 여러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3, 4 또는 5개의 통로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는 아르메니아의 실내장식과 시리아의 다른 실내장식과 같이 훨씬 어두운 실내를 가지고 있습니다. 훨씬 기념비적이며 거대한 석제 블록을 사용합니다. 수백 개의 대성당이 제국 전역에 세워졌으며, 가장 큰 성당중 하나는 골인도 근처의 레커 이온에 있습니다. 그곳에서 세인트 레오니다스 성당의 길이는 110m (360피트), 폭은 30m (99피트)입니다. 가장 잘 살아남은 성당중 하나는 이스탄불의 성 아이란 교회 (CE 6세기 중반, 8세기에 증·개축)입니다.


9 세기까지도 CE 교회는 여전히 수적으로 건설되고 있었지만 도시 인구가 줄어들고 큰 성당이 더는 필요하지 않아 규모가 축소되었습니다. 이제 교회는 약 100명의 숭배자를 수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교회 계층 구조에 의해 부과된 공식적인 교회 청사진은 없었지만, 사각형을 가로 지르는 계획은 인접한 아치 사이의 간격을 메우고 사각형 기반을 변환하는 구부러진 삼각형 모양을 사용하여 4 개의지지 아치 위에 지어진 돔에서 가장 일반적이 되었습니다. 원형으로. 건물의 정사각형 바닥은 베일로 분기되어 자체적으로 반 또는 전체 돔 천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특징은 교회의 동쪽 끝에 두 개의 옆구리가 있는 중앙 후진입니다.


비잔틴 건축의 영향은 정복을 통해 퍼졌습니다. 그리고 모방. 콘스탄티노플은 수 세기 동안 기독교의 수도였으며, 모든 곳의 기독교 통치자들은 자신의 도시에서 영광스러운 건물의 명성을 얻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예를 들어 베네치아에 있는 11세기의 성 마르코 대성당은 이미 500년 전의 비잔틴 모델을 모방했습니다. 러시아 왕자들도 마찬가지로 감동하였으며 비잔틴 스타일의 정통 교회를 지었습니다. 아르메니아와 그루지야와 같은 강력한 건축 전통이 있는 곳조차도 비잔틴 건축의 요소를 흡수했습니다. 그리고 비잔틴 제국이 무너진 이후에도 기존 비잔틴 교회와 수도원 배치를 모방하고 생존을 보장하는 성직자들이 있었습니다. 제국이 정복될 때 수백 개의 교회가 파괴되었고 많은 사람도 모스크로 개종했지만 야망을 드러내기에 충분합니다. 더욱이, 기독교가 돌아온 곳에서 회복이 이루어졌으며 오늘날에도 많은 비잔틴 건물이 여전히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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