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신도 건축

2020. 5. 2. 07:13즐거운 정보

일본의 신도 건축

신도의 신사 일본은 지리적 위치, 숭배 신성, 그리고 재단의 날짜에 따라 달라집니다. 초기 신도 신사는 기원전 8세기부터 일본에 불교 와 중국 건축 양식을 도입한 이후에 비해 단순하고 장식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후기 신사는 밝게 칠해졌으며 조각적인 요소가 많지만 독특한 신사에서 모든 신사 신사에는 공통적인 특징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작은 구조의 완만하게 경 사진 지붕으로 통하는 관문. 또한, 자연환경과의 조화와 조화, 우아한 분위기의 미묘한 표현은 항상 하나 이상의 신도 신들의 정신을 위해 지구에 집을 짓는 일을 담당하는 고대 일본 건축가에게 필수적인 고려 사항이었습니다.


일반 특징

신사의 건물은 일반적으로 나무, 특히 Hinoki Cypress ( Chamaecyparis obtuse )를 사용하여 지어지며 평평하거나 채색될 수 있습니다. 손톱과 접착제는 드물다. 건물은 잘린 조인트가 있는 포스트 및 상인방 기술을 사용하여 구성된다. 나무 기둥은 바닥에 직접 놓이거나 대부분은 석조 바닥에 앉습니다. 기둥과 기둥 사이의 벽면 패널은 얇은 대나무 틀 위에 나무 패널, 점토 또는 석고로 뿌려져 있습니다. 신사를 화재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에도 시대 (1603-1868 CE)에는 두꺼운 진흙 벽돌 벽을 사용하여 벽을 쌓은 석고벽을 사용하여 몇 개를 지었습니다. 일부 신사 건물은 매우 장식적이지만 다른 신사 건물은 매우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신사는 미에 현 위 이세 신사로 아마 테라스 전용입니다.

기원전 6세기경에 처음 등장한 초기 신사는 종종 초가 쌀 창고의 건축물을 모방했지만 8세기 나라 시대부터 사원 디자인은 중국, 특히 불교 건축 업적 박공널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밝은 빨간색 페인트와 장식 요소의 풍부한 사용. 지붕은 항상 엉덩이와 박공널 디자인 ( irimoya - zukuri ) 또는 비대칭 박공널 ( nag are - zukuri ) 을로 항상 엉망입니다. 많은 사람이 거짓 지붕 창을 가지고 있습니다 ( chidorihafu)는 입구 위의 지붕에서 위로 상승하는 문자 A처럼 보입니다. 베란다는 지붕이 건물 자체를 넘어 확장되고 처마가 괄호, 화려한 또는 평야로 지지가 되므로 공통적인 특징입니다


일부 신사에는 지붕의 능선에서 V 자형 돌기 ( chili )가 있어 원래 목조 건물에서 아래쪽을 지탱했지만 장식용입니다. 이 chili 위 끝의 컷은 신사 신의 성별을 나타냅니다 : 남성의 경우 수직 컷, 여성의 경우 수평 컷. 또 다른 장식 요소는 katsuogi 입니다. 실린더는 지붕 능선을 따라 직각으로 배치되어 초기 신사에서 초가를 제자리에 유지했습니다.

지붕에는 세라믹 타일, 시트 구리 셰일, 삼나무 셰일 또는 키프로스 나무껍질을 포함한 다양한 보호 기능이 있습니다. 초가지붕에는 짚 또는 커야 풀 (Miscanthus)가 사용됩니다. 외부 표면은 종종 꽃, 동물, 신화의 생물 및 우화적인 장면으로 표현됩니다. 건물의 내부 벽과 슬라이딩 종이 칸막이는 비슷한 장면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많은 성전 부지에 추가된 장식 기능에는 깃발, 등불 및 동물 동상이 포함됩니다. 밧줄 (시 메냐와 ) 위 두꺼운 꼬임은 다양한 장소에 걸려 있으며, 흰색, 지그재그 종이 또는 천 깃발 ( 시다 )이 매달리고 신사의 가미 또는 영혼이 지구로 내려가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른 형태의 제물은 때때로 크고, 화려하며 돌, 나무 또는 청동으로 만들어진 등불이지만 종이에는 더 간단한 버전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자자리 ( 코 마노 또는 '한국 개' 라고 알려진 ), 사슴, 여우 등의 조각상이 수호자 역할을 합니다.


많은 신사는 SHIKINEN SENGU라고 알려진 과정에서 평균 20년마다 정기적으로 재건축 및 / 또는 개조됩니다.

많은 신사는 시 켄넨 신구 ( Shikinen Sengu) 라고 알려진 과정에서 평균 20년마다 정기적으로 재건축 및 / 또는 리퍼브 처리 되어 깨끗한 외관을 유지하고 신사의 에너지 힘을 보존하며 부패와 불순물이 없습니다. 신도 종교가 요구하는 신사를 짓는 데 몇 년이 걸리므로 새 버전이 건설됨에 따라 두 건물을 나란히 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건물 유형

전형적인 신사 또는 진자에는 크기와 중요성에 따라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건축 특징 중 일부 또는 전부가 포함됩니다.


도리


도리는 신사의 신성한 공간을 외부 세계와 상징적으로 분리하는 신성한 관문입니다. 가장 간단하고 일반적인 단지 두 이상 크로스바 (두 개의 수직 게시물입니다. 카 사기와 주키 을로 알려진), 묘진 도리 있지만, 이러한 화려한 많은 변화가 ryobu 도리, 일반적으로 물에 서 있는, 그리고 미와 신사 앞 기둥, 가 삼중 게이트. Torie는 일반적으로 목재로 만들어 지지만 돌, 강철, 구리 또는 콘크리트로 만들어질 수도 있습니다. 많은 도리는 붉은 색으로 칠해져 있으며 종종 고헤이 종이, 천 또는 금속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가미 위 존재를 상징하는 4개의 장소에서 각각 찢어짐.

로몬


roman이 되는 마크 본당 입구를 큰 게이트 건물이다. 외부에서는 2층으로 되어 있는데, 특히 건물 주변에 작은 난간이 달렸지만 실제로는 1층밖에 없습니다. 중앙 입구는 주 이진 (Zuijin)으로 알려진 수호자 조각상이 있는 덮은 만 옆에 있습니다


혼 덴


holden 또는 신사의 본전은 이미지 나 특정의 표현이 포함 가미이나 정신은 이 숭배 goshinta 난을. 내부는 naijin 또는 내부 성소와 gejin 또는 외부 성소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naijin는 포함 goshintai을 거의 항상 신사의 대제사장을 제외하고 사람에게 닫혀 심지어 그는 실제로 보았다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goshintai을. 때로는 신사 기념일과 같은 특별한 경우에 naijin 의문이 열릴 수 있습니다. 혼 덴 주변에는 울타리, 타마다 키 일반적으로 흰색 자갈이나 모래의 신성한 영역을 제한하고 심지어 의보기를 제한할 수 있는 holden 외부에서 합니다


처녀


배전 또는 웅변 홀 의식과 예배이며, 보통 신사에서 가장 인상적인 건물이다. 짧게 덮인 복도에 의해 단독으로 또는 흔든 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하이뎬


헤든 사이에 있는 holden 및 배전은 기도 및 제조 제품 (사용 건물 (또는 커버 복도 단순히 일부)이다 heihaku ). 용어 shaded는 받는 사람을 의미 holden, 그리고 헤든 모두 함께.


이차 건물


temizuya 손과 입의 의식 정화의 돌 물 트로프 및 글꼴. 분지는 신도의 수신인 용의 형태를 취할 수 있으며 작은 지붕 아래에 서 있습니다. kaguraden는 의식 춤과의 파빌리온입니다. 음악의 shamusho는 관리 건물 및 shinsenden 는 제품을 위해 음식을 준비하기 위한 것입니다. 산도 경내를 통해 또는 신성한 경로 실행은 또는 keidai 과 조인 도리 및 배전을. 카이로 은신 사의 내부 신성한 영역 주위로 뻗어있는 덮고 식민지 산책로입니다. 더 큰 신사에는 큰 집회소와 귀중하고 신성한 예술품인 호 모처 덴 또는 보물 관을 전시할 장소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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